투케이2K

19. (TWOK/LIFE) [일상/스케줄] [여름 휴가] [2023-08] [영주 시골 고향 집 방문] 본문

투케이2K 일상&생활

19. (TWOK/LIFE) [일상/스케줄] [여름 휴가] [2023-08] [영주 시골 고향 집 방문]

투케이2K 2023. 8. 29. 13:54
반응형

[제 목]

[일상/스케줄] [여름 휴가] [2023-08] [영주 시골 고향 집 방문]

 

[내 용]

1. 여름 휴가 겸 시골 고향 집을 방문했습니다 . 서울 고속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 무려 .. 3 시간을 걸쳐서 시골 고향집에 도착했습니다! (시골 버스 정류장 이라 .. 한가 합니다 ㅎㅎ)


2. 버스 정류장에서 다시 .. 택시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 드디어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름이라서 푸릇푸릇 하니 배경 경치가 너무 이뻤습니다

 

3. 역시 집에 도착 하니 .. 고봉 밥에 .. 갈비, 잡채 ... 엄청 많이 먹었는데 ㅠㅠ 음식 사진을 못찍었네요 ..

 

4. 밥 먹고 .. 배가 너무 불러 학생 때 및 취업 준비 시절 아침 , 저녁으로 자주 가던 산책로로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 서울이랑 다르게 .. 역시 공기도 좋고 , 물도 좋고 옛날 향수에 젖어서 몇 시간이 지나도록 걸어 다녔습니다

 

 

 

5. 산책을 끝내고 나니 노을이 검붉게 비추며, 어느덧 해가 저물어서 배경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

 

6. 집에 돌아와서 다시 저녁 먹고, 가족들과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 간단하게 술도 한잔하니 어느덧 잘 시간이되었네요 ㅠㅠ .. (휴가는 .. 너무 금방가) ,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달빛 구경하면서 꿀잠에 잠들었습니다 .

 

7. 저는 개인적으로 바닷가, 계곡, 또는 유명한 여름 휴향지도 좋지만, 이렇게 시골 고향집에 내려와서 .. 편안하게 힐링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방문자 님들 모두 이번연도 보람찬 여름 휴가 모두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