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투케이2K
7. (TWOK/WORK) [VOC] 이슈 발생 프로세스 처리 절차 설명 본문
[제 목]
[VOC] 이슈 발생 프로세스 처리 절차 설명
[내 용]
1. 현장 및 실제 사용자쪽에서 프로그램 동작 수행 중 이슈가 발생한 경우 >> 고객 서비스 대응 팀 (콜 센터) 에 문의가 들어옵니다
2. 고객 서비스 대응 팀은 해당 이슈가 기존 잔존 이슈 및 확인 가능한 이슈인 경우 조치 사항을 고객에게 설명합니다
3. 다만, 해당 이슈가 고객 서비스 대응 팀이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거나, 알 수 없는 경우는 해당 문의 내용을 담당 개발팀에게 문의합니다
- 개발팀에게 문의 시 전달 필요 자료 : 고객이 문의한 내용, 이슈가 발생한 프로그램 화면, 이슈가 발생한 프로그램 동영상, 문의한 고객 정보 (ex: 성명, 폰번호, 계약 번호 등 ..), 그외 전달할 수 있는 로그 파일이 있으면 로그 파일 까지 ..
4. 담당 개발팀은 문의한 해당 내용을 테스트 하며, 검증을 수행합니다
- 담당 개발팀에서는 테스트 수행 시 이상이 없지만, 특정 고객 디바이스 문제로 추측 되는 경우 현장 지원도 나갈 수 있습니다
5. 담당 개발팀은 문의 내용 검증 완료 시 >> 결과 및 테스트 내용을 고객 서비스 대응 팀에게 전달하며, 조치 사항도 같이 알려줍니다
6. 고객 서비스 대응팀은 >> 해당 처리 내용 확인 후 >> 문의한 고객과 통화하며, 조치 사항을 알려줍니다
7. 고객 서비스 대응팀은 해당 이슈 처리 완료 시 >> 신규 조치 사항을 추가로 정리하며, 메뉴얼을 배포 합니다
반응형
'투케이2K 업무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TWOK/WORK) [미팅] 유관 부서 협업 및 프로젝트 진행 관련 미팅 준비 프로세스 설명 (0) | 2023.08.22 |
---|---|
8. (TWOK/WORK) [업무 보고 및 개발 진행] 프로세스 절차 설명 (0) | 2023.08.21 |
6. (TWOK/WORK) [FT / FOT] 기능 테스트 방법 및 진행 절차 설명 (0) | 2023.08.21 |
5. (TWOK/WORK) [QA] 기능 테스트 방법 및 결과 전달 방법 (0) | 2023.08.18 |
4. (TWOK/WORK) [회의록] 설명 및 작성 방법 예시 (0) | 2023.06.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