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03 (227)
투케이2K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Redis [설 명] ------------------------------------------------------------------------------------- [RDB] 1. RDB 방식은 순간적으로 메모리에 있는 내용을 디스크에 옮기는 방식 입니다 2. RDB 는 방법에 따라 SAVE , BGSAVE 두 방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SAVE : 순간적으로 Redis 동작을 정지 시키고 그 순간 SnapShot 을 디스크에 저장 (Redis 는 동작을 멈추지 않음) >> BGSAVE : 별도의 프로세스를 띄 운 후 , 명령어 수행 당시의 SnapShot 을 디스크에 저장 (Redis 는 동작을 멈추지 않음) 3. RDB 는 메모리의 SnapSh..
[제 목] [여행 정보] 해외 여행 준비에 필요한 사전 정보 공유 [설 명] ---------------------------------------------------------------------------------- 1. 수하물 짐 무게 확인 필요 >> 기본적으로 15 kg 인데, 해당 무게를 초과 시 오버 차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관광품 등 구매 시 유의가 필요합니다 ---------------------------------------------------------------------------------- 2. 해외 입국에 제한 되는 물품 확인 필요 >> 전자 담배, 액체 등 해당 나라에서 제한되는 물품 확인이 필요합니다 ------------------------------..
[제 목] [여행 정보] 공항 해외 여행 입국 및 출국 참고 정보 - 수하물 전송 , 입출국 수속 , 비행기 탑승 주의 사항 [설 명] ---------------------------------------------------------------------------------- 1. 수하물 짐 붙이기 (셀프 및 수하물 붙임 센터에서 캐리어 짐 보내기) >> 수하물 kg 제한 확인 필요 (디폴트 무게가 넘는 경우 오버차지 비용 지불 필요) >> 액체 및 스프레이 가스, 라이터 등 제한 확인 필요 >> 캐리어에 비밀번호 등 시건 잠금 장치가 있는 경우 >> 의심가는 짐이 있는 경우 항공 단에서 강제 오픈이 가능합니다 ----------------------------------------------..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사전 설정 방법]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사전 설정 방법]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제 목] [일상/스케줄] [여행] [2024-03-24 ~ 2024-03-29] [태국 푸켓 관광 패키지] [인사 말] 안녕하세요! 투케이2K의 개발 블로그입니다 !! 이번주에 태국 푸켓 신혼 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적고,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 저와 와이프가 영어가 유창하지 않아 ... 관광 패키지를 예약 해서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하고 즐거웠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보는 이웃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씁니다 ㅎㅎ 정확하게 일정이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기억을 더듬어 주요하게 생각하는 일정 및 숙소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관광 일정] - 첫날 오후 4? 5시? 쯤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태국으로 출발 ~ 태국 시간 11 시 정도 도착 (태국은 한..
[제 목] [IT 용어] 킥오프 (KickOff) 용어 설명 [설 명] 1. 킥오프 란 원래 축구 경기에서 경기의 시작을 가리키는 표현으로 비즈니스 적으로는 프로젝트 팀과 고객과의 첫 회의를 의미합니다 2. 킥오프 에서는 계획에 필요한 기본 요소들을 확정하는 첫 기획 회의 입니다 3. 킥오프 미팅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모든 인원이 모여 (발주사, 현업, 기획, 개발, 디자인 등)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첫회의로 쉽게 가질 수 없는 회의인 만큼 각 파트에서 기본 요소들을 반드시 확정해야합니다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s;..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imer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Diagnostic..
[제 목] [2024.03.24] [공지사항] 투케이2K 신혼 여행 및 블로그 게시물 업데이트 공고 [내 용] 안녕하세요! 투케이2K의 개발 블로그입니다 !! 이번주에 ..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 (2024-03-23) 관련해서, 신혼 여행 간 블로그 게시물을 올릴 수 없게 되어 미리 업데이트 공고를 알려드립니다 .. 신혼 여행 가기 전) 게시물 2건을 올린 후 일주일 뒤 귀국해서 다시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책임감이 늘고, 다가올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이웃님들 일주일 뒤에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케이 드림.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namespace testProject { // [프로그램 동작 클래스] class Program { // [메소드 수행]..
[개발 환경 설정] 개발 언어 : C# / NET [소스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iagnostics.Trac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ext.Json.Serialization;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ext.Json; using System.Text.Encodings.Web; using System.Text.Unicode;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namespace testProject { // [프로그램 동작 클래스] class Program { // [메소드 수행]..